이큐렉스

Maxi
TECHNICAL DATA
| 제원 | 460 x 475 x 935 mm (L x W x H) |
| 무게 | 100 kg |
| 전압/전류 | 220 V / 16 A |
| 시공 가능 차량 | 디젤 5,.000 cc/ 가솔린 15,000 cc |
Maxi Plus
TECHNICAL DATA
| 제원 | 650 x 475 x 935 mm (L x W x H) |
| 무게 | 150 kg |
| 전압/전류 | 220 V / 32 A |
| 시공 가능 차량 | 디젤 30,000 cc/ 가솔린 60,000 cc |
Maxi PULS
TECHNICAL DATA
| 제원 | 650 x 475 x 935 mm (L x W x H) |
| 무게 | 150 kg |
| 전압/전류 | 220 V / 32 A |
| 시공 가능 차량 | 디젤 30,000 cc/ 가솔린 60,000 cc |
흡기클리너 (Intake Cleaner)
HHO 가스로는 세척이 안되는 흡기 매니폴드와 스로틀 밸브의 세척!
HHO 가스를 이용한 클리닝?
물(H2O)은 수소 원자(H) 2개와 산소 원자(O) 1개의 결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물(H2O)을 전기분해하여 수소원자와 산소원자로 각각 분리한 것을 HHO라고 부르는 것이며 정식 명칭은 옥시-하이드로젠 가스(Oxy-Hydrogen Gas)입니다.
연소실 내부로 주입되는 고발열량 옥시하이드로젠 가스는 연소 온도를 급격히 상승시켜 '내파 조절 열분해'라는 기술을 이용해서 수소 원자가 연소실 내부의 카본에 침투하여 함께 폭발을 시켜 연소실 카본을 제거 시키는 원리입니다.
모든 종류의
내연연료에 적합
(디젤, 가솔린, LPG, 메탄)
Test performed after 1 hour of treatment
with the Oxytech Maxi model
Vehicle: BMW Series 1 2.01
Year: 2016 Km: 80,000
| Before treatment | After treatment | |
| CO | 3,741 | 0,001 |
| HC | 185 | 0 |
| LAMBDA | 0.890 | 1.014 |
Vehicle Audi A4 2.0 Tdi
Year: 2016 km: 113,450
| Before treatment | After treatment | |
| DPF load coefficient | 245.1% | 4.3% |
| Amount of deposits in DPF | 39.99% | 1.04% |
Vehicle Mercedes GLC 350
Year: 2017
| Before treatment | After treatment | |
| Maximum Power | 326,5(HP) | 347.6(HP) |
| Maximum Torque | 489,9(ft.lbs) | 506.4(ft.lb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