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 클리닝을 위한 가장 경제적인 해법 - 옥시테크 카본클리너

Maxi

  • 시간당 2,300리터의 가스 발생량
  • 10인치 고화질 터치 스크린
  • 와이파이 연결 – 원격 수리, 자동 업데이트
  • 가솔린, 디젤, DPF 전용모드까지 상황에 맞게
  • 화학약품 일체 없이 오로지 물(증류수)만 사용
  • 검사 불합격 차 전문

TECHNICAL DATA

제원
460 x 475 x 935 mm (L x W x H)
무게
100 kg
전압/전류
220 V  / 16 A
시공 가능 차량
디젤 5,.000 cc/ 가솔린 15,000 cc

Maxi Plus

  • 시간당 4,600리터의 가스 발생량
  • 10인치 고화질 터치 스크린
  • 와이파이 연결 – 원격 수리, 자동 업데이트
  • 가솔린, 디젤, DPF 전용모드까지 상황에 맞게
  • 화학약품 일체 없이 오로지 물(증류수)만 사용
  • 검사 불합격 차 전문
  • 대형트럭, 장갑차, 탱크까지도 시공 가능

TECHNICAL DATA

제원
650 x 475 x 935 mm (L x W x H)
무게
150 kg
전압/전류
220 V  / 32 A
시공 가능 차량
디젤 30,000 cc/ 가솔린 60,000 cc

Maxi PULS

  • 시간당 4,600리터의 가스 발생량
  • 10인치 고화질 터치 스크린
  • 와이파이 연결 – 원격 수리, 자동 업데이트
  • 가솔린, 디젤, DPF 전용모드까지 상황에 맞게
  • 화학약품 일체 없이 오로지 물(증류수)만 사용
  • 검사 불합격 차 전문
  • 대형트럭, 장갑차, 탱크까지도 시공 가능

TECHNICAL DATA

제원
650 x 475 x 935 mm (L x W x H)
무게
150 kg
전압/전류
220 V  / 32 A
시공 가능 차량
디젤 30,000 cc/ 가솔린 60,000 cc

흡기클리너 (Intake Cleaner)

HHO 가스로는 세척이 안되는 흡기 매니폴드와 스로틀 밸브의 세척!

HHO 가스이용한 클리닝?

물(H2O)은 수소 원자(H) 2개와 산소 원자(O) 1개의 결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물(H2O)을 전기분해하여 수소원자와 산소원자로 각각 분리한 것을 HHO라고 부르는 것이며 정식 명칭은 옥시-하이드로젠 가스(Oxy-Hydrogen Gas)입니다.


연소실 내부로 주입되는 고발열량 옥시하이드로젠 가스는 연소 온도를 급격히 상승시켜 '내파 조절 열분해'라는 기술을 이용해서 수소 원자가 연소실 내부의 카본에 침투하여 함께 폭발을 시켜 연소실 카본을 제거 시키는 원리입니다.

모든 종류의

내연연료에 적합
(디젤, 가솔린, LPG, 메탄)

Test performed after 1 hour of treatment

with the Oxytech Maxi model

Vehicle: BMW Series 1 2.01

Year: 2016 Km: 80,000


Before
treatment
After
treatment
CO3,7410,001
HC1850
LAMBDA0.8901.014

Vehicle Audi A4 2.0 Tdi

Year: 2016 km: 113,450


Before
treatment
After
treatment
DPF load
coefficient
245.1%4.3%
Amount of
deposits in DPF
39.99%1.04%

Vehicle Mercedes GLC 350
Year: 2017


Before
treatment
After
treatment
Maximum
Power
326,5(HP)347.6(HP)
Maximum
Torque
489,9(ft.lbs)506.4(ft.lbs)